Green Promise for the People

ENK

플랜트

플랜트 사업부플랜트

절삭기(Cutting Machine)

파이프 플라즈마 절삭기 (Pipe Plasma Cutter)

Pipe Plasma Cutter는 절단 방법에 따라 PLASMA 또는 SAW 유형으로 제작 된 파이프를 원하는 크기로 절단하는 파이프 절삭 시스템입니다.
효율성을 고려한 Plazma Cutter는 생산성이 뛰어나고 경제적입니다.
ENK 시스템의 우수성은 파이프 절단면의 품질면이 강조될때 보여집니다.

Cutting Machine

열처리로 (Heat Treatment Furnace)

특수강의 여러 특성과 호환되며, 각 제품의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 금속 부속품을 설계하기 위해 적절한 가열 및 냉각 요구조건을 적용하는 장치입니다.

열처리로 (퀜칭 & 템퍼링)

용기의 경도를 높이기 위한 열처리로서, 열처리로 내의 온도를 변화시키지 않고 많은 제품에 동일한 온도를 적용하고 우수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합니다.

Heat Treatment Furnace

스피닝 머신 (HOT Spinning Machine)

이 제품은 파이프를 직접 가열하고 목과 바닥 부분을 성형하는 직접 가열식 스피닝 머신입니다.
고도로 발달되고 세부 기술을 필요로하는 고압 실린더 생산의 중심부인 고주파 관단가열기에 의해 가열된 파이프의 헤드 및 하부를 성형하기 위한 메커니즘입니다.
이 제품은 혼합 가스로 작업 할 때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경제성 및 시간 절약을 위해 LOADING / UNLOADING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제품입니다.

HOT Spinning Machine

네크 절단기 & 펀칭머신 (Neck Cutter & Hole Punching Machine)

고압실린더의 무인 및 자동 네크 절단 & 펀칭머신 시스템
기존시스템에는 네크절단과 펀칭머신이 개별 장비로 포함되어 있지만 ENK는 성공적으로 두 기계를 하나로 결합하여 경제성, 편의성, 생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실린더 타입과는 상관없이 대량 생산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네크 절단 이후 바로 펀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 역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eck Cutter & Hole Punching Machine

쇼트 블라스트 머신 (Shot-Blasting Machine)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원자재의 녹이나 고압 실린더 표면의 변색을 제거하는데 사용됩니다.
제품이 관리가 되지 않은채로 있으면, 제품의 지속 시간과 품질이 저하되고 향후 생산 현장의 오염, 제품 표면 채색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제품 결함 및 기계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쇼트 블라스팅에는 고도로 발달 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ENK는 쇼트 블라스트 분야의 전문 회사일 뿐만이 아니라 이러한 기술을 세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부 쇼트 블라스트 머신 (External Shot-Blasting Machine)

쇼트 블라스트 머신을 이용한 스케일링 및 표면 처리 자동 시스템

Shot-Blasting Machine